[머니투데이]씨엠컴퍼니,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11회 작성일 21-05-31 10:14본문
씨엠컴퍼니(대표 최미영)가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뷰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씨엠컴퍼니는 2019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동시에 1년간 기획과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개념 ‘RED LED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RED LED 마스크팩은 별도의 뷰티 디바이스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일반 마스크팩처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 속에서 빛을 모아 스스로 발광하며 피부에 파장의 빛(RED)을 공급하는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각종 외부검증기관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받았다.
RED LED 마스크팩은 기존의 LED마스크와 동일하게 RED 빛 파장 효과가 세포를 자극시켜
마스크팩 방식처럼 RED LED 마스크팩을 얼굴에 직접 붙여 빛 에너지를 직접 피부 깊숙이 흡수시킨다.
LED 빛의 파장 중 RED(피부재생) 가시광 제품으로, 전성분 EWG 1등급 원료 및 특허받은 발광시트지 제작기술을 활용해
기존의 고가 LED 마스크 기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빛을 이용한 칙칙한 피부톤 개선, 피부탄력, 모공수축, 피부진정, 피부재생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마스크시트지는 비건 및 생분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시트로,
기능성 인증 에센스 함유량이 풍부해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리프팅과 브라이트닝 2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씨엠컴퍼니 관계자는 “출시 이전부터 해외 유명 뷰티샵 및 글로벌 브랜드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미국, 대만, 중국, 일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 “특정 빛 파장을 이용한 신개념의 RED LED 마스크팩이다”고 전했다.
-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출처 : 머니투데이(https://news.mt.co.kr)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